3D 모델은 어떤 것들로 이루어져 있을까? 캔버스내에서 3D 모델을 이루는 것은 직관적으로 생각해보면 점,선,면, 본체로 이루어진다.점, 선, 면은 스케치 단계에서 만들어지며 닫힌 선으로 이루어진 면을 프로파일이라고 부른다.이런 면에서 돌출이나 회전, 로프트나 스윕을 통해 본체를 생성하게 된다. 하지만 캔버스내에서 3D 모델을 이루는 요소들은 더 많다.툴바의 선택에서 선택필터을 확인해 보면 캔버스 내에서 생각보다 다양한 요소들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하지만 브라우저에서는 모든것을 표시하지는 않습니다. 구성요소, 본체, 스케치. 이 세가지가 가장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2D 스케치(실제로는 3D 스케치도 있지만 직접 사용할 일은 거의 없다)로 프로파일을 작성하고 그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본체를 생성하고..